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달은 소결 한도 다써서 정보이용료 결제했네요 직접 진행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설치만 해두면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네요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더라도 저희 크림상품권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설명하기에 앞서 정보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결제 서비스의 한 종류이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를 통칭해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이런 휴대폰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현금화) 가능한 방법이 생기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매입하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가 생겼습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 이용 중인 통신사에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 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소액결제 현금화 거래는 대출과 같은 개인 신상정보, 신용정보 등급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불량자도 소액결제가 가능한 자신의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들이 실제로 하는 일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자체를 현금화 하는 것은 아니며, 단순히 여러분이 결제한 유료 콘텐츠 상품(게임 머니 및 아이템)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 수 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게임을 안 하시는 분들이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처음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아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게임어플을 다운 받아서 거래를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판매하려는 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싸고 믿을 수 있는 저희 ‍ 나우상품권 ‍ 으로 문의를 주세요.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손님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항의를 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므로 아무 문제없다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혹은 본인이 직접 그 게임을 오래 하면서 인맥을 쌓아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야 합니다.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그렇게 한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정보이용료현금화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지 게임 장사꾼이 되기 위해서 들어온게 아닌 만큼 과도한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게 되지요.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나 소액결제 현금화가 불가능하신분들은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추천 드립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 현금화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 수 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이 아니므로 휴대폰만 있으면 무직자든, 신용불량자든 상관없이 정보이용료 사용이 가능하므로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일종의 급전 마련 방법인 것이죠.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도 이와 비슷한 방식입니다)

그래서, 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정보이용료 현금화 전문으로 하는 노하우도 많이 필요합니다. 여하튼,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란 것은 결국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